CEO 인사말

전력 기기 산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기업 동남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CEO 인사말

전력 기기 산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기업 동남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To Our Business Friends Throughout The World

(주) 동남은 1984년 비철금속 주물 및 전력기기 소재 분야의 전문 제조업체로 창립된 이래 국가 산업의 동맥인 전력의 송전 변전 그리고 배전 및 광통신 선로계통의 다양한 금구류 개발을 선도하여 왔습니다.

또한 1990년대 초 최상급의 첨단 주조 기술이 요구되는 가스절연개폐장치(GIS)용 알루미늄 외함 및 도체류 개발에 착수하고 회사의 모든 역량을 기울여 노력한 바 이 분야에서 일찍이 독보적이고 세계적인 기술수준을 확보 하였습니다.
이제는 국내와 해외의 손꼽히는 세계적 중전기기 제조업체들에게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수많은 고객들로부터 그 품질을 호평 받고 있음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2004년부터 중전기기 사업에 주력하여 차단기, 개폐기 및 25.8kV GIS를 생산해 왔으며, 2007년 11월에는 170kV GIS를 개발하여 2008년 4월 정부로부터 신기술 (NET)인증을 받았으며, 72.5kV GIS는 2009년 5월에 개발 완료함으로써 대한민국 전력 사업에 미력하지만 일익을 담당하는 긍지와 함께 최신 생산 설비와 축적된 기술력에 기반한 완벽한 품질관리시스템과 친환경 생산체제를 갖추고 매우 활발히 영업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적인 기술향상과 글로벌 마케팅 체제 구축을 통하여 전력기기산업계를 선도하는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며 기술과 품질로써 고객의 발전에 기여할 것을 굳게 약속드리면서, 한번 판매한 제품은 끝까지 책임을 다 할 것입니다.

부디 저희 (주)동남에 변함없는 사랑과 믿음으로 계속 성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동남 대표이사 이병균